새로운 마케터를 위한 기사 마케팅 조언

새로운 마케터를 위한 기사 마케팅 조언

새로운 마케터를 위한 기사 마케팅 조언

전 세계에는 글 쓰는 취미에 열정적인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들이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든, 훌륭한 톰을 창조하는 것을 좋아하든, 그들은 그것을 읽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에서 실력을 갈고 닦으면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다음은 기사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조언이다.

당신의 캠페인에서 어떤 광고가 정말로 가장 관심을 끌지 알아내기 위해 다양한 것들을 연구하라.

또한 사이트가 정체되지 않도록 가능한 신선도를 유지하십시오.

시간이 지나면 어떤 것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 수 있겠지만, 최종 결과는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마케팅 이메일의 내용에 집중하십시오.

스팸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청중들에게 신뢰를 잃게 할 것이다.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지 못하면 많은 구독자와 잠재 고객이 희생될 것이다.

시간을 초월한 내용을 써라.

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해 봐.

누군가가 당신의 일을 우연히 발견하더라도, 당신은 그것이 유용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예전 컨텐츠를 여전히 사용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새로운 컨텐츠를 확실히 좋아할 것이다.

어떤 훌륭한 기사 마케팅 전략과 함께, 마케터도 결국 같은 기사를 인터넷에 올릴 것이다.

이것은 훌륭하지만, 저자가 기사에서 그들의 주요 웹사이트로 가는 링크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만 그렇다.

이것은 당신의 청중을 증가시키고 검색 엔진 색인을 훨씬 더 부드럽게 만들 것이다.

링크가 없거나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전체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비효율적으로 만드십시오.

작업이 필요한 요청을 추가하십시오.

독자들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함으로써 기사를 끝내라.

또한 독자들이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는 분명한 방법을 포함하라.

독자들에게 그렇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독자들에게는 더 많은 조치를 취할 것이다.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원하는 대로 사용하십시오.

동시에 여러 디렉토리에 문서를 제출할 수 있는 도구가 있다.

때로는 이와 관련된 수수료가 나오기도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

이러한 무료 도구와 서비스 덕분에 많은 독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을 베끼지 마라.

콘텐츠를 흥미롭고 독창적으로 유지하면 독자들이 계속 돌아올 것이다.

검색 엔진은 중복된 컨텐츠에 대해 완전히 강경하기 때문에, 다른 컨텐츠들을 뜯어내는 것은 장기적으로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너의 글에 귀에 거슬리는 제목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이 중요하며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의를 끄는 헤드라인을 사용하는 것이다.

머리글을 대상 키워드가 포함된 문 또는 질문으로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친구로서 독자에게 직접 연설하는 것을 생각함으로써, 독자들에게 환영과 즐거움을 주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기사가 형식적이고 케케묵은 것과는 반대로 친근하게 들리게 한다.

기사에 느긋한 어조로 독자와의 대화를 만들어라.

기사를 작성할 때, 당신은 그것이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르기를 원하며, 또한 당신은 그것이 많은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를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필러 내용을 사용하지 말고, 여러분이 잘 알지 못하는 주제에 글을 쓰거나, 동일한 오래된 정보를 재활용하십시오.

기사 마케팅을 올바르게 활용하는 것은 월드 와이드 웹에서 귀사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검증된 방법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그곳에서 실패하는 가장 쉬운 방법들 중 하나이다.

위의 기사에서 요령과 요령을 넘기지 않는 사람들은 아마도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결국 실패하게 될 것이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사용하여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확보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