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관한 모든 요령을 알고 싶으세요? 체크아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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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에 관한 모든 요령을 알고 싶으세요? 체크아웃

불면증에 대한 일률적인 치료법이 있는가? 마법은 아니지만, 수면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조언들이 있다.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아래에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제공된 팁을 찾아보십시오.

카모마일 차와 페넬 차는 둘 다 불면증의 자연적인 싸움꾼이다.

당신은 당신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온기가 진정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또한 당신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

불면증을 피하고 숙면을 취하려면 운동량을 늘려라.

전문가들은 모두 운동이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호르몬이 조절되어 수면을 유도할 수 있다고 말한다.

호르몬이 불면증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수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방이 어떻게 환기가 되는지와 온도에도 주의하라.

너무 따뜻한 방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잠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잠을 푹 자려면 온도 조절기를 65도 정도로 낮게 설정하십시오.

담요를 침대 위에 겹겹이 깔아서 필요할 때 치워라.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라.

만약 당신이 30분 일찍 일어난다면, 당신은 30분 일찍 피곤해질 수도 있다.

잠을 자야 할 시간을 생각하고, 저녁에는 좀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일관하라.

당신의 수면실은 편안해야 잠을 잘 수 있다.

소음과 빛은 바로 잘라내야 한다.

디스플레이가 너무 밝은 알람 시계는 피하십시오.

몸 전체를 지탱하는 괜찮은 매트리스를 사십시오.

어린 아이들이 매일 취침 루틴을 할 때 잠을 더 잘 수 있는 것처럼, 자기 전에 규칙적인 루틴을 개발함으로써 잠이 들고 불면증 없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매일 밤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목욕을 하거나 오디오북을 들어라.

이러한 일들이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도록 하여 숙면에 도움이 되도록 하라.

따뜻한 우유가 잠을 못 자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우유를 즐기지 않거나 알레르기 때문에 유제품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허브차를 좀 마셔봐.

달래주는 천연성분이 가득하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종류의 허브차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지역 건강 식품점을 방문하라.

매트리스에 견고함이 부족하면 새것으로 교체하십시오.

딱딱한 수면은 잠을 자는 동안 몸을 지탱하여 충분히 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잠을 잘 때 도움을 잘 받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이것은 값싼 해결책은 아니지만 장기적으로는 유익하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자.

당신의 일상이 당신의 잠을 만들거나 깨게 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일상에 있을 때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밤 일정한 취침시간을 유지한다면, 당신의 몸은 매일 밤 그 시간에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기 시작할 것이다.

운동을 일상에 포함시키면 수면의 질이 크게 향상된다.

그러나 취침 전 운동은 자극제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운동이 당신의 수면 패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취침 후 3시간 이내에 운동을 하지 말아라.

수면제 사용과 함께 나타나는 모든 위험에 대해 배우십시오.

알약은 당분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은 관련된 위험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읽어봐야 한다.

보시다시피 숙면을 취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너는 더 빨리 잠이 들고 더 오래 자게 될 거야.

하루하루가 진정 휴식을 취하는 기분으로 시작되면, 당신은 훨씬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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